"여기+"를 누르시면, 블루 페이퍼 새 글을 쉽게 보실 수 있습니다.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
  1. 이전 댓글 더보기
  2. 방울 2009.08.03 20:3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어요

  3. Favicon of http://weolah.tistory.com/ BlogIcon 월아 2009.08.03 21:3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하하

    웹툰보다가 제 이름보게 되니 신기하네요 ㅋㅋ
    (최봉규)

    한달여 있으면 군대가는데 저런 질문에 어찌 대답해야 할지 막막하네요ㅜㅜ

  4. Favicon of https://lalawin.com BlogIcon 라라윈 2009.08.04 07:4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저 막내의 다음장면이 눈에 선한데요...ㅋㅋㅋㅋㅋㅋㅋ

  5. Favicon of https://sapzzil.kr BlogIcon sapzzil 2009.08.04 18:5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ㅋㅋㅋㅋ...안 웃을래야 안 웃을 수가 없군요....ㅎㅎ

  6. 후니곰신 2009.08.05 00:3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재미있게 잘보구 가요~

    저런상황에서는 누구 보고 말해야 할까여./.ㅋㅋ

  7. 허니꼼신 2009.08.05 10:0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ㅋㅋㅋㅋㅋ 따나는 자대받았을때 저런 이야기 안해주던데 ㅠ;
    항상 군대 만화보면 있잖아요~;ㅎ
    좀 다른가 싶기도 하고 =ㅅ =..;;
    근데 걱정 안되는게;;워낙 능구렁이라 -ㅅ -...ㅎㅎㅎ
    보다 못생겼습니다...ㅋㅋㅋ 대박이군요 ㅋㅋㅋㅋ

  8. 뭉게구름 2009.08.06 04:5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군대란건 융통성이 필요하군요..........참 아닌걸 맞다고 할수도 없는건데 군생활이 편하려면 어쩔수 없는건가요.,....

    군대란게 멀게 느껴지는 새파란 나이지만

    융통성 없기로 소문난 저에게는 참으로 고독한 시간이 될꺼같은 기분이 드네요.........

  9. 학동 2009.08.06 18:0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녕하세요
    19살에 생일은 9월인데
    지금 해군 지원 가능한가요?
    육군은 포병으로 지금 갈 수 있던데 육군보단 해군을 더 가고 싶어서요!

  10. 412기 2009.08.14 15:3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련합니다..
    벌써 재대한지 10년이란 새월이 지나가 버렸군요..
    다시봐도 너무나도 흡사한 군생활을 멋지게 표현하셨네요..

  11. 예비자 2009.08.15 16:5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해군 mp3나 어학용카세트나 cd플레이어같은 것 반입되나요?

  12. 재밌어 2009.08.25 09:4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정말 공감 100%되는 만화입니다.
    정말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새로 자대배치받을때의 긴장과 떨림으로 어떻게 대처했는지 기억이 잘 안날정도일텐데,,,,ㅎㅎ

  13. 안다운 2009.10.16 12:3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ㅋㅋ 누가 더 잘 생겼나..ㅋㅋ
    이게 현실이라니..ㅎㅎ

  14. 하하.. 2010.02.08 04:0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ㅋㅋㅋㅋㅋㅋㅋ 재밌네요..ㅋㅋㅋㅋ

  15. Favicon of http://www.giftageek.net BlogIcon giftageek 2012.08.28 15:0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녕하세요
    19살에 생일은 9월인데
    지금 해군 지원 가능한가요?
    육군은 포병으로 지금 갈 수 있던데 육군보단 해군을 더 가고 싶어서요!

  16. Favicon of http://www.eoscolorado.com BlogIcon eoscolorado 2012.08.28 15:0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ㅋㅋ 누가 더 잘 생겼나..ㅋㅋ
    이게 현실이라니..ㅎㅎ

  17. Favicon of http://compareprices.edublogs.org/ BlogIcon 하지만 2012.11.12 02:1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여기저기 둘러보다가 들어왔는데요.. 저두 있었음

  18. Favicon of http://www.uggsonsale1.net/ BlogIcon uggs on sale 2012.11.26 16:4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Here you will find the best ugg boots in the winter of 2012. our shop always present the newest style products for our original or new customers, the new style uggs on sale of 2012 are arrived, welcome to our shop and have a look at them, we assure that you will like them. The global fast delivery only a week. rgdfpokyhtrsnkl

  19. Favicon of http://www.newfreeshipping.com/consumer-electronics-c248/portable-dvd-player-c.. BlogIcon best portable dvd player 2013.03.26 10:5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L The Android platform is the first of its development, development platform allows any mobile terminal manufacturers added to the Android Alliance.

  20. Favicon of http://www.r4ikarter4.org BlogIcon r4 karte 2013.03.27 15:5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Thank you for your article, is very good, Online sale. The best China wholesale,All In r4ikarter4.org

  21. Favicon of http://www.chron.com/business/press-releases/article/Consumer-Reports-2013-Mat.. BlogIcon http://www.chron.com/business/press-releases/article/Consumer-Re 2013.04.15 15:3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정말 재미있게 보았습니다.정말 재미있게 보았습니다.정말 재미있게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