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여기+"를 누르시면, 블루 페이퍼 새 글을 쉽게 보실 수 있습니다.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
  1. Favicon of http://kingo.tistory.com BlogIcon 하늘엔별 2011.04.14 08:4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참 면목없게 되었네요. ㅎㅎㅎ

  2. Favicon of http://toyvillage.tistory.com BlogIcon 라이너스™ 2011.04.14 08:5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ㅎㅎ 재미있게 잘보고갑니다.
    행복한 하루되세요^^

  3. 한아이 2011.04.14 12:1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 아이코야~ㅋㅋㅋ 그래도 화장실 청소 열심히 하네요?^^ 제가 대신 해주고 싶어용~ㅋㅋㅋ

  4. Favicon of http://remorseless.tistory.com BlogIcon 달콩이 (행복한 블로그) 2011.04.14 12:5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ㅋㅋㅋㅋㅋ 발톱이 ㅋㅋ
    그리고 씼었는데 세수 안했다고 감점 ㅋㅋㅋ

    덕분에 웃고 갑니다 ^0^

  5. 잠자리우스 2011.04.14 14:0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예전에 물쇼핑하고 청소햇던 기억이..ㅋㅋ 열심히 했지만 선임들은 어찌 그리 잘 잡아내던지.. ㅋㅋ
    빵모로 한번 훓으면 먼지가 나와 집합했던 기억들이 새록새록합니다.

  6. Favicon of http://blog.naver.com/alvis BlogIcon 알비스 2011.04.14 22:3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정말 사소한게 판을 망쳤네요.

  7. Favicon of http://muye24ki.tistory.com BlogIcon 무예인 2011.04.15 20:1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대박 발톱까지 ㅜ.ㅜ

  8. 학생 2011.04.15 23:3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월말점검,연말점검...정말 싫었는데...지금도 생각나네요.연말점검한다고 열심히 준비했는데 부대장님은 정작 오지 않으신...정말 ㅁ같은 경우였죠.

  9. 13ceo 2011.04.17 15:5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벌써 4년이 넘었지만, 저도 훈련 받던 시절 훈련관이 면장갑(백수갑)으로 바닥을 훓었던 기억이 나네요.
    어떻게든 지적받고 걸리게 되어있는 시스템이었지만, 그 당시 엄청 열심히 청소하고 관물대 정리시에는
    속옷안에 종이까지 접어 넣어 각잡고 했었지요....지금 생각해보면 좋은 추억들입니다. 재미있게 보고 갑니다~

  10. ㅇㅇㅇㅇ 2011.04.18 01:0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요즘 미투데이에 왜 글이 안올라오나요?

  11. 1108호여자 2011.04.19 05:1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깨알같은 웃음ㅋㅋ 해군이라 하루하루가 그냥 넘어가지지않는거 같아요 ㅋㅋㅋㅋㅋ
    남자친구 배타다가, 진해로 육지발령나고 더이상 재미있는 얘기를 못들어서 쉼쉼하죠 ㅋㅋㅋ
    제가 다 배사람들이 보고싶어요 ㅋㅋㅋㅋ풉 ㅋㅋㅋㅋ

  12. 해상병 545기 2011.04.22 19:3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ㅎㅎㅎ 갑자기 제 군생활 때가 생각이 나네요.
    제가 이등병 때 처음 배에 전입 갔을 때 그 때 MI라서 저는 아무것도 모른 채 뱃사람들 시키는 데로 움직였고 이 때 전대장이 MI점검하고 나서 자기 마음에 안든다고 추석 연휴에도 영외자들이 출근해서 배 보수작업을 저녁 때 까지 했죠. 그리고 전단장 교대식, 전대장 순시 이렇게 오면 저렇게 사이드 다 타고 했었는데.ㅋㅋㅋ
    육상에 발령나서도 우리 부대장이 순시돌거나 선임들이 사이드 타라고 하면 저렇게 청소했었던 것이 이 만화를 보니 갑자기 기억이 나네요.

  13. 해사랑 2011.05.01 14:2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캐릭터 하나하나 생생하게 살아있는 감정표현,
    재치와 기지와 유머넘치는 언어들..
    어쩜 이리 실감나고 잼나게 만드시는지요..
    신기하고 놀라웁고 감탄사가 절로 나올 뿐입니다.
    등장인물들 모두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고 이뻐요.
    최강해군 필승!!!

  14. 해상병 536기 2011.05.04 14:0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 ㅋㅋ 군생활할때 어떻게든 주말점검에서 터치 안 걸리도록 체스터든 우레탄바닥이든 침대든 뭐든 다 아쎄이처럼 만들어놓고 그랬는뎅..ㅋㅋㅋ 아 본인은 1함대 초계함에서 내연병으로 근무했던 사람입니다 ㅋㅋㅋ

  15. 최수병팬 2011.05.24 01:0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재미있게 보고있는 팬이에요. 여자인데도 공감(?)이 가는게 왜그렇게 웃긴지 ㅋ
    앞으로도 재미있는 연재 부탁드립니다

  16. Favicon of http://www.hotelresortpackages.com BlogIcon hotel resort packages 2013.01.04 17:3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It should be noted that whilst ordering papers for sale at paper writing service, you can get unkind attitude. In case you feel that the bureau is trying to cheat you, don't buy term paper from it.

  17. Favicon of http://www.theluxuryvacationrentals.com BlogIcon the luxury vacation rentals 2013.01.04 17:3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Highly descriptive post, I enjoyed that bit. Will there be a part 2?

  18. Favicon of http://www.thevillarentals.com BlogIcon the villa rentals 2013.01.04 17:3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Highly descriptive post, I enjoyed that bit. Will there be a part 2?

  19. Favicon of http://www.bedbreakfastdublin.com BlogIcon bed break fast dublin 2013.01.04 17:3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This will be cool go for it I will use it. Thank You

  20. Favicon of http://www.flightaccommodationpackages.com BlogIcon flight accommodation packages 2013.01.04 17:3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Quality articles is the important to attract the people to pay a visit the website, that�s what this web site is providing.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