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트레이너 강입니다. 해군 블로그인 블루 페이퍼를 통해 오랜만에 글을 발행 하는 것 같습니다.^^ 입추가 지났는데도 아직 날씨가 많이 더운 것 같습니다. 여름이 지났다고 몸매 관리 소홀히 하지 마시고 꾸준히 노력해서 항상 이쁜 몸 멋진 몸 유지 하세요^^

금일 소개해 드릴 운동은 옆구리 살을 감량하기 위한 옆구리 운동법을 소개하겠습니다. 물론 복부운동 한다고 뱃살이 쏙~ 빼지는 것은 아닙니다. 본인에게 맞는 적절한 식이요법과 운동요법으로 늘어나는 옆구리 살을 제거해보세요^^

축 처진 옆구리 살 제거하는 3가지 운동법

전체 운동 설명:
옆구리, 복사근 운동 3가지를 쉬지않고 연속으로 실시합니다. 개인의 체력에 따라 10~15회씩 진행하며 3가지 운동이 1세트가 되며 개인의 체력에 따라 2~5세트 반복 진행합니다.

오블리끄 크런치

운동설명:
옆으로 누워 상체 들기는 옆으로 누워 양 다리를 굽혀 바닥에 위치합니다. 위에 있는 손은 머리를 가볍게 감싸고, 아래 있는 손은 옆구리, 즉, 자극 부위에 둡니다. 호흡을 내쉬며 천천히 상체를 들어올려 옆구리에 수축을 느낀 다음 천천히 시작자세로 돌아와 동작을 반복합니다.

사이드 크런치

운동설명:
몸을 45도 기울여 누운 다음 다리도 45도 오픈시킵니다. 호흡을 내쉬며 상체를 들어 올리면서 복사근에 수축을 느낀 다음 천천히 시작자세로 돌아와 동작을 반복합니다.

시티드 트위스트

운동설명:
바닥에 매트를 깔고 앉습니다. 양손 바닥을 마주하고 몸의 중심은 뒤를 향하게 합니다. 호흡을 마시며 한 방향으로 몸통을 틀어 복사근에 수축과 이완을 느끼도록합니다. 호흡을 내시며 처음 자세로 돌아와 반대 쪽도 같은 방법으로 진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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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Favicon of http://muye24ki.tistory.com BlogIcon 무예인 2010.08.31 23:3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트위스트 장난아니게 빡세 던데

  2. 살이 터져요 2011.04.18 17:3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바지위로 올라오는 앞살 옆살 넘 챙피하여
    트레이닝복으로 숨기고 다녀요.
    따라서 꾸준히 한번 해볼렵니다. 홧팅!

  3. 해군이 좋아 2011.10.07 02:3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 따라하다 근육에 물찼다... ㅠㅠ 매일 해야겠어요. ㅠㅠ

  4. Favicon of http://www.wealthdragons.co.uk/ BlogIcon rent to buy property 2013.04.05 20:5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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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5. Favicon of http://hrtransplantation2.yolasite.com/ BlogIcon hårtransplantation 2013.04.18 11:1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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