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군, 동·서해 해상 기동훈련


 북한의 3차 핵실험이 강행된 가운에, 우리 해군은 북한의 추가 도발에 대비한 해상 기동훈련을 동해와 서해상에서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번 훈련은 북한의 추가 도발을 억지하고, 도발시 응징 의지를 현시하기 위해 실시되고 있습니다. 이번 훈련에는 한국형 구축함, 호위함, 초계함, 해상초계기 등이 참가하고 있습니다. 훈련 참가 세력들은 대공전, 대함전, 대잠전 등 해상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상황을 가정하여 이루어 집니다.

 





  사진은 서해상에서 훈련중인 함정 세력들입니다. 맨 앞의 함정은 한국형 구축함 양만춘함입니다.


  우리 함정들이 적 잠수함을 발견하고, 잠수함을 추적하는 모습입니다. 우리 함정은 적 잠수함에 대해 일제히 폭뢰를 투하, 무력화 하는 훈련을 하고 있습니다.

 



 

우리 해군은 적의 추가 도발에 대비해 확고한 대비태세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여기+"를 누르시면, 블루 페이퍼 새 글을 쉽게 보실 수 있습니다.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
  1. 전역자 2013.02.18 05:5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ㅠㅠ 양만춘 역시나 늘 고생이지 2함대 ㅠㅠ
    전역했지만 정말 양만춘에 있는2년여 동안 정말 출동후
    1주일 남짓 정박하고 거의다 훈련및 행사지원이었으니 ㅠㅠ
    아직도 양만춘은 저렇게 정박중에 훈련을 나가는 구나 ㅠㅠ
    그렇지만 그런 여러분이 있어서 늘 든든합니다!!

    싸우면 이기는 무적 양만춘함, 준비된 양만춘함. 생동하는 양만춘함 화이팅!!

  2. Favicon of http://termpapermonster.com BlogIcon termpapermonster.com 2013.04.01 07:0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It is best to participate in a contest for among the finest blogs on the web. I’ll recommend this website!



티스토리 툴바